#혼다베이 #릴리섬 #스타피쉬섬 #스노클링 #호핑투어 #그룹투어 #픽업제공

Highlight

팔라완 대표 액티비티! 에머럴드 빛 바다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가장 쉽게 만나는 방법!

[팔라완 데이투어] – 혼다베이 호핑투어(스타피쉬, 루리, 카우리에 섬) [조인/그룹 조인]
만족도 : 98% (1130 feedback)
1 인 48,900 원

[혼다베이 호핑투어] –  때묻지 않은 청정지역~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

  • 이토록 우아하고~ 아름다운 호핑이 있을까요?? 천혜 자연환을 자랑 하는 팔라완의 자랑 혼다베이에서 방카를 타며 유유자적 즐기는 호핑투어입니다.
  • 판단아일랜드, 스네이크 아일랜드, 스타피쉬 아일랜드 등을 방문하여 팔라완의 멋진 자연환경과 한 몸이 되어 보세요.
  • 깨끗하고 낭만적인 비치와 바다에서 해수욕, 태닝, 스노클링, 피크닉 런치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장소

 호텔 픽업 오전7시30분 ~ 8시 출발.(출발 30분 전 대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투어시간

 약 7시간 소요 (오전 7시 ~ 오후 4시)

 포함사항

- 전용픽업차량(사방비치 인근 리조트 픽업 진행시 팀당 편도 7만원 가량 추가비용 발생),
- 전용 보트
- 관광청 정식 등록 가이드(현지인)
- 바베큐 점심 뷔페식사
- 섬 입장료
- 환경세 (150페소)

 불포함사항

- 스노클링장비(150페소/인)
- 아쿠아슈즈(150페소/인)
- 수건(100페소/인)
- 매너팁
- 개인비용 




스노클링 장비 대여를 위해서 투어 전에 대여점에 들리게 됩니다.
마스크(물안경), 오리발, 아쿠아슈즈, 메쉬가드 등을 저렴한 가격에 대여가 가능합니다. 


미리 한국에서 장비를 준비해 가시면,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은 없습니다.

총 3 곳의 아일랜드에 방문하게 됩니다.

 

혼다베이에는 많은 섬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수영과 스노쿨링에 적합한 섬은 3군데 정도인데요. 

바로 Luli Island(룰리 섬)Starfish Island(스타피쉬 섬), Cowrie Island(카루리에 섬) 입니다. 
 


 

이 근처가 다이빙 사이트로도 유명합니다. 이 섬들의 주변 전체가 산호와 모레로 되어 있습니다. 

수면에서 24미터 정도 내려가면, 아직 개발되지 않은 미지의 산호초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산호초와 열대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여행 당일, 현지 사정(날씨 상황, 해수면 상황, 지방 정부의 정책 및 규정)에 따라 혼다베이 투어시 방문하는 섬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산호초와 자연환경 회손을 방지하기 위해서 지방 정부가 출입을 통제하기도 합니다.
보통 혼다베이 투어는 스타피쉬 아일랜드, 룰리 아일랜드, 카우리에 아일랜드를 방문합니다. 그러나 규제가 있는 경우 두 개의 섬으로 투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섬이자 가장 먼 섬인 스타피시 아일랜드(Starfish Island)부터 투어가 시작됩니다. 

각 섬의 설명을 하자면, 


 

스타피쉬 아일랜드(Starfish Island)는 팔라완 섬을 통틀어 가장 많은 불가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타피시 아일랜드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불가사리들이 널리 펼쳐져 있습니다. 아주 운이 좋은 경우, 정말 다양한 종류의 불가사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룰리 아일랜드(Luli Island)​는 "Lulubog - Lilitaw" 라는 이름을 줄여서 부른 것인데요. 이 뜻은 Sink & Rise 라는 뜻입니다. 높은 조수(썰물)-만조일 때는 찾을 수 없고, 간조 일때는 보이는 섬입니다. 신기하죠?
 


 

카우리에 아일랜드(Cowrie Island) 는 이름에서도 알다 싶히 크고 작은 고둥, 바다 달팽이등 연체 동물이 널리 퍼져있는데요. 그걸 카우리에라고 부릅니다.  이 섬에는 작은 오두막 한 개와 필리핀 스타일의 초가 지붕의 가건물의 스파가 들어서 있습니다. 모든 주변 광경이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곳으로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카우리에 섬은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대중적인 판단 아일랜드의 대체 장소로 쓰입니다. 판단 아일랜드의 근처에 위치해 있거든요^^
 

 

당신의 짧은 휴가 기간 강렬하고 잊지못할 기억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Puerto Princesa City)에 위치한 호텔은 무료 픽업이 가능합니다. 시티 외곽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투어 강도: 낮음
  • 그룹 사이즈: 1~12명
  • 픽업 위치: 무료로 제공되는 픽업서비스는 고객님이 머무시는 호텔/리조트 로비에서 픽업을 진행합니다.(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 소재)
    호텔 로비에서 혼다베이 투어가 시작하는 포트로 모셔다 드립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외곽 혹은 사방비치 쪽에 머무시는 분들은 추가 픽업비용이 발생합니다.
  • 드롭 위치: 고객님이 머무시는 호텔에 모셔다 드립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 소재), 시티 외곽의 경우, 추가 픽업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픽업시간: (6.00 AM - 7.00 AM)
  • 드롭시간: (4.00 PM - 4.30 PM)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위치정보

고객 후기

신형 차량 시원해서 좋았네요

by 차수빈 / 2018-07-29

신형 차량이라 너무 시원한 에어컨 정말 짱이였습니다. 호텔 픽업차는 아 더워서 죽는지 알았는데 정말 최고 입니다!! 가이드도 너무 친절했어요!

날짜변경해 주셔서 팔라완 구경 장하고 갑니다

by 우경국 / 2018-07-27

갑자기 날짜 변경 요청했는데 바꿔 주셔서 넘. 재미있게 투더했어요!

제가 항공 날짜를 잘못 봤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잘다녀왔네요 픽업 일러서 ㅠㅜ

by 하수진 / 2018-07-16

쉐리단 리조트에서 픽업이라 새벽 6시 30분에 출발했습니다. 별도로 추가 비용을 냈지만 단독으로 차량을 사용해서 그건 너무 좋았습니다. 

같이 다녀온 분들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by 서지수 / 2018-07-12

같이 다녀온 분들이 너무 재미있어서 투어 후에 저녁을 같이 먹었습니다. 언니 동생하면서 지내기로 했는데 재미있는 연인이 되어서 좋네요

맥주나 음료 챙겨가면 좋더라구요!

by 이강주 / 2018-07-04

전날 맥주랑 음료수 꽝꽝 얼려서 여행시 가져갔더니 좋더라구요.

점심때 음료랑 제공해 주지만, 가는 길이랑 스노클링 중에는 사 먹어야 하는데.

그것도 카리우에 섬이나 가야 있는데, 미리 얼려서 비닐 봉투에 담아가서 먹으니 시원하게 먹고 저렴하고 좋더군요.

팁 메모하세요!

오픈적립금이벤트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