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데이투어 #돌핀왓칭 #발리카삭 #버진아일랜드 #왕복픽업 #세계 5대 다이빙포인트 #단독투어 #호핑투어 #스노클링

Highlight

발리카삭 섬과 버진아일랜드에서 환상적이고 잊지 못할 섬 탐험 여행을 떠나보세요~!

[단독 투어] 보홀 아일랜드 호핑투어 - 돌고래왓칭, 발리카삭 스노쿨링, 버진 아일랜드
만족도 : 98% (1130 feedback)
1 인 28,100 원


투어 설명

[단독-프라이빗] 보홀 발리카삭 스노클링, 버진아일랜드 호핑투어 


발리카삭 아일랜드(Balicasag Island), 버진 아일랜드와 Bohol의 다른 섬들에 환상적이고 잊지 못할 섬 탐험 여행을 떠나보십시오. 
푸른 바다에서 뛰어노는 돌고래를 볼 수 있는 돌핀와칭!
아름다운 보홀에서 진행되는 스노클링!

보홀의 아름다운 해양 서식지를 탐험해보세요~!

해당 상품은 단독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원하시는 시간에 출발 가능합니다.
또한, 타 상품과 달리 발리카삭 입장료와 환경세가 포함되어 있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돌핀왓칭, 버진아일랜드 방문, 발리카삭 아일랜드 스노클링 3곳을 방문하는 투어 입니다.



#1. 돌핀 왓칭
푸른 바다에서 뛰어노는 돌고래를 볼 수 있는 돌핀와칭!
매일 아침 일찍 돌고래들이 산책을 나섭니다. 자주 출몰하는 지역에서 대기하는 투어로 이른 시간에 출발하시지 않은 경우 못보실 수 있습니다.
날씨나 기상 상태로인하여 돌고래들을 못 만나실 수도 있습니다. 




#2. 버진 아일랜드(Virgin Island)
손길이 닿지 않은 백사장과 자연 환경을 갖춘 버진 아일랜드!! 숨겨진 낙원!!

팡라오 섬에서 15-20분 거리에 있는 작은 섬으로 밀물과 썰물에 의해서 보이고 사라지는 아름다운 백사장이 일품입니다.
긴 초승달 모양의 하얀 백사장은 정말 아릅답습니다. 그러나 밀물때는 야자수만 보이고, 썰물때는 3,000여평의 해변이 펼쳐지는 특이한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 주변으로 맹글로브 숲이 자라고 있어서 더 신비롭게 보입니다. 버진 아일랜드의 안쪽은 사유지로 출입이 어렵지만,
보홀지역에 처음으로 선교 및 포교활동을 진행했던 카푸친 신부의 동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버진 아일랜드에는 아무도 살지 않은 섬으로 오래전에 관광객에게 개방되었습니다. 현지인들에게는 "숨겨진 낙원(Hidden Oasis)"라고 불리는 곳으로 길게 이어진 해변이 매우 유명합니다.
일부 보트는 바로 정박이 어렵습니다. 강한 조수간만의 차로 보트에 손상이 갈수 있어서 근처에 내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일부 보트맨들과 상인들이 살아있는 성게를 잡아서 성게알을 판매합니다. 별미로 드셔도 좋습니다. 





#3. 발리카삭 아일랜드 스노쿨링
발리카삭 아일랜드는 총 면적 7만평 정도의 섬으로 팡라오 섬에서 남쪽으로 20분 가량 떨어져 있는 섬입니다.
발리카삭은 열대섬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활하고 인적이 없는 백사장, 그리고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우람한 코코넛 나무, 야자나무, 끝없이 펼쳐진 에머럴드 빛 바다와 하늘에 생생한 색감을 더하는 활짝 편 부겐빌레아.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부터 심해 다이빙까지, 발리카삭은 모든 다이버들과 해변에서 느긋히 휴식을 취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천국입니다.
발리카삭 섬의 주변은 비사야의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수정처럼 맑은 물을 통해 많은 산호와 해양 생물을 그대로 볼수 있습니다.

또한, 발리카삭 섬의 남쪽은 최대 400미터에 이르는 해양 보호구역으로 경산호와 연산호가 깍아지듯 급격한 수직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해저 해류가 무척 강한 지역입니다. 12월과 1월에 귀상어와 거대한 고래상어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해저에는 그루퍼가 느긋하게 헤엄을 치고 그 위에서 강꼬치고기 무리가 다이버를 따라다닙니다.

다양하고 이국적인 보홀의 발리카삭 섬의 해양보호 구역에서 물고기와 산호를 볼 수 있는 스노쿨링을 즐겨보세요.
세계 5대 다이빙 포인트에서 스노클링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되실 수 있습니다.



 


Highlights

- 돌고래를 볼 수 있는 돌핀 와칭 투어!
- 발리카삭 아일랜드에서의 스노쿨링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단독 투어로 투어 시작 시간 조절이 가능합니다.
- 돌핀 왓칭(
Dolphin Watching)
- 버진 아일랜드(Virgin Island)
- 발리카삭 아일랜드 스노쿨링(Balicasag Island)
- 투어 종료 후 호텔로 이동

여행 추가 정보:

- 호텔 왕복 픽업샌딩은 타그빌라란(Tagbilaran) 또는 팡라오(Panglao)지역에 한정되며, 그 외의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소요시간:

- 3~5시간 (단독 투어로 시간 조절이 가능합니다.)

 

포함사항:

- 프라이빗 투어
- 왕복 픽업 서비스
- 보트, 보트맨
- 스노쿨링 장비(마스크)
- 발리카삭 환경세, 입장료
 

불포함사항:

- 점심식사(발리카삭 아일랜드에서 식사 가능)
- 가이드
- 보트맨 매너팁
- 개인비용, 용돈

준비물:

- 선크림
- 비치 타올
- 카메라
- 간식, 물
- 수영복, 호핑할 수 있는 간편한 복장

 

특별 팁!:

- 스노클링을 더하고 싶으시면 보트맨에게 포인트당 1인 7달러 정도면 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샤워할 수 있는 곳과 탈의실이 없으니 스노클링을 위한 복장을 준비해주세요.
- 이른 오전에 투어를 진행하실 경우 바닷 바람이 쌀쌀할 수 있습니다. 가디건 등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버진아일랜드에서 사진 촬영은 정말 아릅답습니다.

 

기타 안내 사항: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출발시간에 늦으시면(약 20분까지 대기) 투어 참여가 어렵습니다. (노쇼처리로 환불 불가능)
- 기상 상태, 날씨에 따라서 투어의 일정이 변경되거나 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비치 타올은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시거나 호텔/리조트에서 대여해 오시면 됩니다. 보통 유료로 50페소 정도면 빌리실 수 있습니다.
- 투어 일정 변경에 대한 공지는 빠르면 하루 전날, 늦으면 당일 오전에 알려드립니다. 
- 각 섬을 방문하실 때, 간식 및 음료, 음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 투어로 지내시고 싶으신 만큼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위치정보

고객 후기

헤난 리조트는 로비가 아닌 비치에 가드하우스에서 만나요

by 강성은 / 2018-09-11

업체에서 오전에 연락줬는데 그거 못보고 로비에서 기다리다가 연락 확인하고 가드하우스에서 보트맨 만나서 투어 진행했습니다. 단독이라 그런지 작은 보트를 통째로 사용했습니다. 

식사가 불포함이라는걸 알고 가셔야 합니다.

by 현정미 / 2018-09-01

식사는 불포함이에요. 발리카삭에서 사먹을 수 있으니 걱정은 아닌데 음료랑 간식 챙겨가시면 좋습니다.

돌고래와 거북이 둘다 보면 로또인가요?

by 이훈 / 2018-08-06

어짜피 뭐든 복불복이라 돌고래고 거북이도 못볼수 있는건 당연한거라는 마음으로 마음 비우고 갔더니 아침에 돌고래 들도 만나고, 거북이도 스노클링하다가 만나서 옆에 친구랑 수다 떨다가 호수 놓칠뻔 했네요! 황홀합니다

아침부터 일어나라고 해서 기분 잡쳤었는데, 꼭 봤어야 했네!

by 이수경 / 2018-07-30

아니 무슨 아침 5시부터 일어나라고 해서 정말 쌍욕하고 있었는데, 겨우 일어나서 구경하러 나왔더니 정말 좋더군요.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만큼 조금 투어가 짧은 감은 있어요. 돌아와서 씻으니 11시 좀 넘었더군요.

성게랑, 바나나큐? 그거 드세요!

by 정수현 / 2018-07-21

버진 아일랜드였던거 같은데 거기서 성게알 팔고, 바나나큐도 팔아서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바나나큐는 바나나 튀근거에요

오픈적립금이벤트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