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가는 방법 및 여행 기본 정보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비치! 우리가 갈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곳! 보라카이! 가기전에 뭘해야 할지, 그곳은 어떤 곳일지 알아볼까요?

[블로그] > [여행준비]

보라카이 가는 방법 및 여행 기본 정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비치! 우리가 갈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곳! 보라카이! 가기전에 뭘해야 할지, 그곳은 어떤 곳일지 알아볼까요?

작성일 : 2017-12-13 14:47:28


Related image

보라카이는 마닐라로부터 320킬로 가량 떨어진 작은 섬입니다. 보라카이 섬은 겨우 7킬로의 길이의 작은 섬으로 인구는 12,000명에 불과 합니다. 보라카이 섬은 하얗고 밝은 비치로 매우 유명합니다. Travel and Leisure Magazine으로 부터 2012년 세계 최고의 섬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각기 다른 비치와 수상 액티비티

보라카이에는 우리가 널리 알고 있는 화이트비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지닌 해변이 있습니다. 몇몇 곳은 관광객들에게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해변들입니다. 그 해변으로는 푸카비치, 블라복비치, 드니위드비치, 야팍비치, 발랑하이 비치 등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개 수집,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호핑투어, 윈드서핑, 카이트 서핑, 절벽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머무실수 있는 숙소도 많아서 배낭여행객(백패커)들에게도 인기가 무척 좋은 관광지 입니다. 일몰시간에 각 비치에서 바라보는 선셋은 다양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환상적인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이 작은 보라카이 섬에는 무려 400여개의 비치 호텔과 리조트가 있으며, 18홀짜리 골프코스, 나이트클럽, 다양한 나라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있습니다.


보라카이 역사

아티 부족(Ati tribe)이 보라카이의 첫 토착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보라카이 섬에거 가까운 비사야스 섬에서 온 것으로 추청되고 있는데요. 아티 부족은 필리핀의 토착민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900년도에 시작된 코코넛 농장과 과일 나무 농장이 그들의 수익원이 였습니다. 그러나 1970년대 관광지로 개발되기 시작하면서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는 세상에 알려지는데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보라카이 날씨 및 기후

보라카이는 매년 2-4달 즉, 10월에서 2월까지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즌입니다. 비도 덜내리고 날도 선선해서 투어 하시기 좋습니다. 평균 기온은 24도~31도로 매우 쾌적하며, 한국의 여름에 비해 습도가 낮아서 햇볕만 피하면 시원합니다. 그리고 2월부터 6월은 필리핀의 여름 시즌으로 평균 기온이 27도에서 34도로 매우 높습니다. 6월부터 10월은 우기에 해당하는 기간으로 한국의 장마철과 다르게 매일 한두번씩 스콜성(소나기) 비가 내리게 됩니다. 매우 더운 날씨지만 스콜이 내려서 한낮의 기온을 낮춰줍니다. 한국의 장마와 달리 하루종일 비가 오는 것이 아님을 다시 알려드립니다.

여행하기

보라카이를 방문을 준비하는 분들은 그들의 언어에 대해서 알고 가야 합니다. 필리핀의 토착민들은 영어와 타갈로그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비사얀 언어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라카이 내의 교통수단은 걸어다니거나, 트라이시클을 탑승하시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산악 오토바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라카이는 작은 섬으로 직접 보라카이로 바로 들어가는 비행편은 없습니다. 한국에서 들어오는 관광객들은 깔리보 공항을 통해서 대부분 들어오게 됩니다. 다른 직항기가 뜨지 않는 관광객들은 마닐라나 세부를 통해서 까띠클란과 칼리보 공항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배편을 통해서도 들어오실 수 있는데 무려 17시간이나 걸립니다.

이 작은 섬에서 정말 다양하고 풍부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로는 골프, 테니스, 낚시, 승마,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스쿠버다이빙, 절벽다이빙, 윈드 서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으며, 박쥐동굴과 산호초 해안, 조개 박물관, 나비 농장, 악어 농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보라카이 주변

Boracay Map보라카이는 아클란(Aklan) 지역에 속해 있으며, 파나이 섬에서 보트로 5분 거리에 있음으로 매우 가깝습니다. 두개의 공항이 보라카이로 들어오는 관문의 역활을 합니다. 바로 깔리보 국제공항과, 까띠끌란 국내선 공항입니다.  국내선의 경우 필리핀 전국 어디에서 1시간 30분 내로 오실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