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69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5-02

여행사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만족, 골프장 시설이 낙후된게 조금 문제이나, 아침일찍 6시에 나와서 라운딩하고 호텔로 돌아가니 11시로 늦잠자는 아내가 일어나기 전에 도착함. 두번 더 예약해서 다녀옴.

by / 2024-05-02

동남아에서는 공항가기전에 마사지 꼭 받는데요~

시간이 좀 많이 남아서 길게 받거든요. 

3시간 받으니 몸도 너무 개운하고 너무 좋네요~

다음에 세부오면 또 궁스파 해야겠어요~

by / 2024-04-20

평생 한 번은 꼭 해봐야 할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고래상어를 가까이에서 보고 함께 수영하는 순간이 너무 황홀했어요. 아침 일찍 출발했지만 무료 픽업 서비스 덕분에 피곤함 없이 다녀왔습니다.

by / 2024-04-13

버진아일랜드의 모래사장 위를 맨발로 걷는 느낌,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한적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덕분에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습니다. 바닷속 산호도 너무 예뻤고, 점심으로 먹은 해산물도 신선했어요.

by / 2024-04-11

도착했을 때 바로 기사님을 만나서 호텔까지 편하게 이동했어요. 차 안도 시원하고 깨끗해서 피곤한 몸을 쉬기 딱 좋았습니다. 공항 샌딩까지 완벽하게 진행되어 세부에서의 여행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by / 2024-04-11

식사가 옵션으로 되어있어서 식사를 선택 혹은 안드실 수 있는데요.

식사는 생각보다 훌륭했습니다. 발리카삭 섬에서 식사를 했던거 같은데 음료와 맥주도 주고 음식도 푸짐했습니다.

다만, 에어컨이 없는 오픈형이라 그게 좀 불편했는데, 에어컨 달린 곳이 없더군요. 우선 보홀에는... 특히 호핑투어시에는 에어컨을 달린 건물을 본적이없어서 그렇구나 하고 말았습니다.

운이 좋아서 돌고래도 만났고, 버진아일랜드도 알맞게 가서 허연 땅도 보고 했습니다.

by / 2024-04-05

이렇게 거대한 생물을 눈앞에서 본 게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스탭들도 안전하게 가이드해줘서 무섭지 않고 즐겁게 다이빙할 수 있었습니다. 이동이 길었지만 픽업 차량이 편해서 괜찮았어요.

by / 2024-04-03

바로 앞에서 고래상어를 보고 있으니 너무 환상 적이였어요. 두말록 폭포는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좋은 일정이였습니다. 현지 가이드 기사등 너무 잘챙겨주셨고 열정적으로 사진 동영상 촬영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에요.

by / 2024-04-02

짐이 많아서 택시 잡기 힘들 것 같았는데, 기사님이 직접 도와주시고
호텔 로비 앞까지 데려다주셔서 정말 편했습니다.

by / 2024-04-01

여행 중 어머니 모시고 방문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라바스톤 마사지를 받으셨는데 온돌에 누운 것처럼 따뜻하다고 하시네요. 효도 여행 중 최고의 코스였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