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721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5-06-14

대장님(한국 사장님)의 진두 지위 아래 현지가이드들이 2인 1명 정도로 케어해서 진행하는 투어였습니다.

식사도 푸짐했고, 호핑투어 중간에 먹는 라면이 정말 좋았습니다. 대부분 투어에 한국인이 없는데 이 상품은 가이드 들도 한국어가 잘되는 편이었고, 사진도 여기보세요 하면서 잘 찍어주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한 투어였으나, 세부는 픽업 지역이 아니라고 하셔서 아쉬웠네요. 다음에 추가로 옵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by / 2025-06-14

오전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햇살이 적당해서 덥지도 않고, 물놀이 즐기기에 완벽했어요.

특히 블루웨이브만의 이동 동선 덕분에 한적한 포인트에서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었던 게 가장 좋았습니다.

물놀이 후 간단한 간식도 나와서 만족도 100%!

by / 2025-06-13

여자 셋이서 여행 왔다가 충동적으로 예약했는데 완전 대만족! 장비도 깔끔했고, 설명도 잘해줘서 겁먹지 않았어요. 수중 사진도 찍어주셔서 인스타에 자랑했어요. 다이빙 입문자에게 강력 추천!

by / 2025-06-12

이동 시간이 길어서 힘들긴 한데, 도착해서 바다 보고 바로 피로가 날아갔습니다. 바다 속 풍경은 진짜 필리핀 최고예요. 다시 가고 싶어요.

고민을 엄청한 투어였습니다. 조식까지 포함해서 제이파크를 예약했는데 하루 식사를 포기해야 하는거라서 고민했지만 다녀오고 나서는 만족합니다

가이드 케이가 한국말도 잘하고 잘 안내해 줘서 불편함 없이 다녀왔습니다.

by / 2025-06-03

비행 전 마지막 일정으로 예약했는데 너무 편했습니다. 샤워실도 깨끗하고, 마사지 받고 나니 피로가 싹 풀려서 기분 좋게 한국 돌아왔어요.

by / 2025-06-03

부모님 여행 선물로 예약했는데, 다녀오시더니 너무 좋았다고 하셨어요. 특히 어머니가 어깨 결림이 사라졌다고 하셔서 뿌듯했습니다.

by / 2025-06-03

밤 비행기라 시간 애매했는데 탑스파 출국팩이 딱이었어요. 마사지 받고 샤워까지 끝내고 공항까지 바로 이동하니 정말 효율적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이용할게요.

by / 2025-06-03

허리가 안 좋으신 어머님을 위해 예약했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특히 따뜻한 스톤이 들어간 마사지 코스가 있었는데,

마사지 받으시면서 ‘이거 받으려고 보홀 온 것 같다’ 하시더라고요.

마사지 후 피로가 싹 풀렸다고 하셔서,

자식된 입장에서 정말 뿌듯했어요.

by / 2025-06-02

예전에 다녀왔던 곳보다 훨씬 깔끔하고 실력이 좋았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합니다. 세부 올 때마다 재방문할 거예요.

by / 2025-06-02

아이 맡기고 부부가 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쉬었어요. 아이를 봐주시는 분이 친절하고 세심해서 마음 편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