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이선미 / 2025-08-01
사람 많은 조인 투어보다 이렇게 단독으로 움직이니까 훨씬 여유롭고 좋았어요.
섬 하나하나 일정에 맞춰 여유 있게 다녔고, 식사까지 제대로 나와서 따로 준비할 필요도 없었네요.
가족 단위에 정말 추천합니다.
by 문태형 / 2025-07-31
첫날 예약했는데 날씨 때문에 다음 날로 조정됐어요. 투어파이브 덕분에 일정 잘 조정해서 다행히 즐길 수 있었고, 설명도 너무 친절했어요.
by 최유정 / 2025-07-30
4살, 7살 아이들을 데리고 참여한 투어였는데, 코스가 짧고 차로 이동할 수 있어 아이들도 힘들어하지 않았어요. 동굴처럼 위험하거나 무서운 곳이 없어서 아이들에게도 딱 좋았고, 차량이 쾌적해서 낮잠도 잘 자더라고요. 무엇보다 가이드님이 아이들 이름도 불러주면서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by 오세훈 / 2025-07-18
다양한 골프장을 가봤지만, 알타비스타처럼 해안 절벽과 바다가 함께 보이는 곳은 드뭅니다.
경치 덕분에 스코어 안 나와도 기분 좋게 마무리했어요.
현지 캐디들도 친절하고 능숙해서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by 송민서 / 2025-07-16
60대 부모님과 함께했는데, 차량 이동 중심이라 힘들지 않았고,
전망대에 올라 세부 시내를 내려다보는 순간 “와~” 하고 감탄하시더라고요.
식사도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곳으로 안내받아 좋았어요.
by 전재형 / 2025-07-14
세부 골프장 중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 큰 기대 없었는데,
코스 상태가 의외로 잘 관리되어 있고 한적해서 더 좋았어요.
도심에서 가까운 점도 장점! 평일 라운딩으로 딱입니다.
by 이은비 / 2025-07-14
돌핀 와칭부터 스노클링까지 이어지는 코스가 아주 알찼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바다 위에서 보는 보홀의 풍경이 정말 멋졌어요. 가이드님도 친절하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기념으로 잘 남겼습니다.
by 김선우 / 2025-07-14
70대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세부 여행. 체력적으로 부담될까 걱정했는데,
블루웨이브 호핑투어는 정말 잘 짜여 있어서 힘들지 않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배 안도 쾌적했고, 이동 동선도 무리가 없었어요.
다음에도 부모님과 함께 다시 오고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
by 장민석 / 2025-07-13
해변보다 더 인상 깊었던 곳이에요. 동굴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니. 입구는 좁지만 들어가면 마치 다른 세상이 펼쳐져요. 한국에선 경험할 수 없는 공간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친구들한테 강추 중입니다.
by 오지은 / 2025-07-13
1살 아기를 데리고 가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조용하고 프라이빗해서 좋았어요. 카와스파는 아기랑 번갈아가며 다녀왔고, 마사지도 아이가 잠든 틈에 짧게나마 받았어요. 직원분들이 아이에게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고, 무겁던 여행 피로가 한 번에 풀렸습니다.